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사먹은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후기

롯데리아 할인 쿠폰을 받아보자

우체국에서 등기 우편을 수령하고 나니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다. 대충 햄버거나 먹고 때우겠다는 생각으로 근처 햄버거집을 검색해보았더니 근처에 롯데리아가 나왔다. 


롯데리아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리아 할인 쿠폰이 없나 OK캐쉬백 어플에서 쿠폰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랄라라~ 클래식 치즈버거와 콜라를 18%할인한 가격 4700원 할인 쿠폰이 있네요. 감자 튀김은 포함되어 있지 않구요.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볼게요.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먹을 때 OK캐쉬백에서 롯데리아 할인쿠폰이 없는지 꼭 검색해보세요.

▲ 상단의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 '롯데리아'를 검색해주세요.


▲ 원하시는 쿠폰을 클릭해주세요.


▲ 다운로드를 받아줍니다.


▲ 이 쿠폰을 롯데리아에 가서 보여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를 먹어보자

이 쿠폰으로 롯데리아에서 클래식 치즈버거를 시켰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햄버거가 나왔어요.
언제나 보던 롯데리아 햄버거 크게 맛은 기대하지 않고 먹었습니다.

한입 베어무니 음~ 갖가지 소스가 담겨진 햄버거였습니다. 마요네즈를 버무린 양파와 머스타드 소스, 피클, 그리고 치즈가 들어가있고 빵은 폭신폭신한 빵이었습니다. 마요네즈+햄버거 같은 맛이예요.
맛은 기대안한 것처럼 기대하면 안될 맛이네요. 그래도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맛나게 먹었습니다. 오키나와 먹었던 A&W 버거가 생각나는 그런 맛이네요. ㅋㅋ 롯데리아는 아재버거가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그냥 도전하지 않고 아재버거 먹어야 겠어요. 


제 기준에서는 5점 만점에 3점짜리 햄버거였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 버거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네코망고의 소소한 일상을 검색해보세요.

tibsend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