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텍 스무스4 짐벌 큐텐에서 구매한 후기(내돈주고삼)

최근에 여행에 쓸 목적으로 짐벌을 구매하였습니다. 지윤텍 스무스4 짐벌을 구매하였고 큐텐을 이용해서 결제하였는데 큐텐에서 구매하기까지의 경험담을 적어봅니다. 짐벌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는 큐텐에서 결제가 완료되었고 배송 중인데 빨리 짐벌을 받아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아 물론 제돈주고 산거예요.






네코망고의 소소한 일상 꿀팁,

따라하기만 해도 득이되는 블로그~!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C) 2018 necomango all rights reserved. 











1. 짐벌을 구매해볼까?

2주뒤에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 중이다. 일단 여행하면 사진과 영상아닌가? 따로 디카가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가지고 영상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생겨 내가 가진 촬영도구를 생각해봤다. 

셀카봉뿐이다.. 물론 셀카봉으로 안되는 건 아니지만 영상 촬영을 하면 내 수전증때문에 엄청 흔들려 영상 퀄리티가 부족하다. (내탓을 하고 싶진 않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는 짐벌을 사면 어떨까해서 가성비 좋은 짐벌을 검색해봤다. 여러 짐벌이 검색되었지만 제일 많이 사용되는 것이 지윤텍 스무스4였다. 3축으로 유튜브 영상을 찍는 유튜버도 많이 쓴다는 글들이 올라와 지윤텍 스무스4로 결정하고 가격을 검색을 해보았다.




2. 네이버 가격을 보니..

직구하면 10만원 초중반, 국내에서 사면 10만원 후반이었다.

물론 살 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사고싶은게 사람마음.. 중고나라에서 중고로 살수있는지 확인해보았다.






3. 중고나라 가격을 보니..

이건 좀 심했다. 직구하면 10만원 초반에 새제품을 살수있는데 중고인데 더비싸게 판다.

이건뭐지..요새 중고나라가 중고나라가 아닌거같다. 새제품보다 중고를 더 비싸게 주고사야한다.





4. 결국 답은 큐텐이다. 큐텐에서 구매하다.

글을 쓰기전에 큐텐에게 감사의 말을 남겨야겠다. '큐텐 사랑합니다. ♥'

저같은 그지한테 큐텐은 꿀템이었다. 큐텐에서 지윤텍을 검색해보니 쿠폰먹이면 96달러에 구매할 수 있었다.



구매 가격은 원화로 했을 때는 117,600원에서 1만원 할인 쿠폰으로 107,6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가격뿐만 아니라 국내 A/S까지 된다. 물론 업자를 통한 것이겠지만 이게 어딘가요. 새제품을 이것보다 더 싸게 주고 살수없을 것 같았다. 물론 찾아보면 있겠지만 이가격에 사도 호구소리는 안듣는다. 

바로 결제를 시도하였고 이제 해외배송만 빨리되기를 기다리면 된다. 리뷰 찾아보니 영업일 기준 5일 걸렸다고 하는데 다음주쯤 올것같다.





그럼 다음주에 지윤텍 스무스4 짐벌을 도착하면 짐벌 제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키나와에서 꿀템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tibsend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