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슈리성 스탬프 릴레이 답안 및 사은품 후기

안녕하세요. 네코망고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의 슈리성 스탬프 릴레이와 그 답안 및 사은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슈리성은 류큐 왕국의 성으로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록되어 있는 성입니다. 1945년 일본과 미국이 오키나와에서 전쟁을 하면서 슈리성이 전부 파괴되었다가 1992년 복구가 되었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계속해서 성을 복구 중이었답니다.





슈리성 스탬프 릴레이

슈리성을 관광할 때 꼭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오키나와 슈리성 스탬프 릴레이인데요. 슈리성에 있는 여러 문과 중요 시설에 비치되어 있는 도장을 스탬프 지도에 찍는 것입니다. 스탬프 지도는 슈리성 입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를 찍는 것이 마치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묘한 매력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슈리성의 모든 스탬프를 찍게되었습니다.


▲ 제가 찍은 스탬프 입니다. 15~19번의 경우 입장권을 사야 찍을 수 있고 나머지는 무료로 찍을 수 있답니다.


▲ 제가 적은 답입니다. 모두 정답이니 위처럼 적으셔도 됩니다.


▲ 스템프 지도에 보면 위처럼 퀴즈 정답도 나와있습니다. 



모든 스탬프를 찍고 받은 사은품

사실 안내 고객센터에서 확인해주실 때 퀴즈까지 보시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저의 경우 스탬프만 확인하고 사은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은품은 별로 쓸모는 없어요. 작은 파일하고 류큐성에 대한 소개 책자 그리고 스티커였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사은품같았네요.


▲ 사은품 파일



▲ 슈리성 안내 책자 (어린이 가이드예요.^^ 그림 동화같이 슈리성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 오키나와 수호신 시사가 있는 스티커



이상으로 오키나와 슈리성 스템프 릴레이 답안 및 사은품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슈리성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스탬프를 찍으면서 재밌게 관광을 해보셨으면 하는 생각을 하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네코망고의 소소한 일상을 검색해보세요.


tibsend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