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마키시역 숙소,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네코망고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마키시역에 위치한 호텔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 예약 후기

오키나와 여행 마지막날은 슈리성과 국제 거리 관광이었습니다. 그래서 숙소도 국제거리 근처인 마키시역에서 가까운 호텔을 알아보게 되었고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를 예약하게 되었답니다. 국제 거리와 가까운 역을 대게 겐초마에 역으로 알고 계신데 마키시 역도 국제거리와 가깝습니다. 겐초마에 역과 마키시 역은 국제 거리를 사이에 두고 있다는 느낌이 맞을 것 같네요.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를 이용하게된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이 곳의 숙박료가 너무 저렴해서 이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저는 티멤버십 할인을 받아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였는데 숙박료가 6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 
2일은 좋은 리조트에서 묵고 2일은 가격이 싼 호텔에서 묵는 계획을 세웠는데 이 곳은 저렴한 가격에도 평이 나쁘지 않아서 고민없이 예약하게 되었답니다. 어차피 저녁에 잠만 자려고 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나쁘지 않은 평으로 고민없이 예약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숙박 후기

숙박 당일 슈리성과 국제 거리를 관광하려고 하였기 때문에 렌터카를 끌고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를 찾아 갔습니다. 그리고 차에 있던 짐을 호텔에 맡겨놓고 차는 반납을 했습니다.
번화가 옆에 숙소가 있는 편은 아니고 마키시 역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네비게이션 맵코드를 찾을 수 없어서 구글맵을 검색해서 찾았고 건물 색이 푸른 색이어서 푸른색 건물을 찾았답니다. 그리고 주차할 공간이 큰 편은 아니어서 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은 주차 문제도 생각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주차장이 그리 여유 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 다른 미스터 긴조처럼 복도식으로 방이 되어 있습니다.


▲ 욕실, 그리고 화장실은 생각보다 큰편이었습니다.


숙소 안은 이전에 제가 방문했던 미스터 긴조 인 메이오보다 크기는 약간 작았지만 세탁기, 전기 렌지 등 편의를 위한 가전 제품들은 모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내부는 일반 비지니스 호텔같은 느낌이었고 외부는 콘도 형식으로 개별 방이 있는 형식이었습니다. 저는 이곳 세탁기를 이용해서 젖었던 수영복 등을 빨았답니다.

이 곳의 최대 장점은 위치입니다. 마키시 역 근처에 있다보니 전철을 타고 이동할 때 쉽게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오키나와 출국 당일에 오키나와 공항을 전철을 이용해서 갈 예정이었는데 캐리어를 끌고 가는데도 크게 힘들다고 느끼진 못했답니다.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의 아쉬웠던 점

이곳의 아쉬웠던 점은 바로 청결이었습니다. 미스터 긴조 인 메이오와 비교하여 깨끗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가격이 싸고 하루만 묵을 예정이어서 크게 여의치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쌓인 먼지도 많고 깨끗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가격이 워낙 싸서 만족하고 묶었던 미스터 긴조 인 에미넌스 마키시, 만약 오키나와 국제거리에서 저렴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이 곳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네코망고의 소소한 일상을 검색해보세요.


tibsend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