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류보백화점 층별 및 매장 안내

안녕하세요. 네코망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있는 류보 백화점 층별 안내 포스팅입니다. 




오키나와 류보 백화점

저는 오키나와 국제거리를 둘러보고 시간이 조금 남아서 류보 백화점을 방문했는데요. 사실 류보 백화점은 규모가 작은 백화점이어서 그런지 브랜드도 별로 없고 다른 일본의 백화점처럼 엄청 오래 둘러볼 수 있는 곳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프랑프랑과 무인양품, 그리고 디즈니샵이 있기 때문에 요 매장을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류보 백화점에 매장이 있으니 둘러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류보백화점에서 무인양품, 프랑프랑, 디즈니샵 모두 둘러봤는데 일본 여행을 여러차례 가서 그런지 그냥 후딱 보고나왔습니다. 얼마전에 후쿠오카도 다녀와서 별로 살게 없었어요.



류보 백화점 층별 안내

아래 사진은 제가 류보백화점에 갔다가 찍어온 사진인데요. 한국어 안내 책자가 없어서 찍어 오긴 했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자세히 보면 일본어하고 영어가 적혀있으니 류보 백화점 가시기 전에 한번 체크해보시고 원하시는 매장이 있는 경우에만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사실 저는 볼게 없어서 금방나왔습니다.



이상으로 오키나와 류보백화점 층별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네이버와 구글에 네코망고의 소소한 일상을 검색해보세요.


tibsend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