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천 우체국에서 등기 우편물 수령한 후기

주말인 토요일 서인천 우체국에서 일반 등기를 수령하였습니다.  제가 부재중인 사이에 등기 우편물이 배달되었다가 서인천 우체국에 보관이 되어서 주말인 토요일에 서인천 우체국을 방문하였답니다.

평일에만 우체국이 열리는지 알았는데 주말에도 등기 우편은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관 우편물 교부시간 및 장소는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참 그리고 우편물을 수령할 때 꼭 신분증이 필요하기 때무에 신분증을 꼭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우체국 보관 우편물 수령 시간
  • 평일 주간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주말은 토요일만 운영하고 13시까지 가야해서 저는 오전에 서인천 우체국을 방문하였습니다. 인천 2호선 지하철 서구청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서인천 우체국에 갈 수 있습니다. 주말이라 우체국 정문은 닫혀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우편물 찾는곳 2층(특수실)이라고 쓰여있는 안내판을 찾아 보실 수 있있어요.


2층에 올라가니 등기 우편물 찾는 곳이라고 크게 쓰여있고 제가 갔을 때 5분정도가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줄서서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우체국 직원분께 신분증을 가져다 드리면 사인하고 우편물을 수령하면 됩니다.


▲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안내 표지판을 찾을 수 있어요.



이상으로 서인천 우체국 등기 우편물 수령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서인천 우체국에서 등기우편물을 수령할 일이 있으시면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꼭 시간에 맞춰서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도 운영을 하니 참고하시구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네코망고의 소소한 일상을 검색해보세요.


tibsende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